오픈베이스 ITO(IT Outsourcing) 서비스 소개
고객 업무 및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, 정보시스템 Total 서비스(통합 유지보수, 인프라 구축, 개발, IT기획 및 컨설팅 등)를 제공하며, 경쟁사 대비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정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고품질 IT 서비스 제공
-
ISO20000 기반의 통합 서비스
- 내/외부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 할 수 있는 IT서비스 제공자 역할 수행
- 정보시스템의 효율적 운영을 통한 IT 운영 비용 절감
- 고객 가치 제고를 위한 IT 전략 수립
-
ITSM Tool을 통한 운영체계 수립
- 정보시스템/정보인프라 운영프로세스 기반의 전산운영 환경 구축
- 단일화된 IT 서비스 채널 구축을 통해 One-Stop 서비스 제공
- SLA(Service Level Agreement) 적용을 위한 기반 환경 구축 및 운용
오픈베이스 ITO 방법론(OPEN-SMM)
공공/기업 분야에서 다수의 사업수행을 통해 검증된 방법론(OPEN-SMM)을 보유하고 있으며, 사업 수행 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사업수행을 위하여 표준 프로세스 기반의 OPEN-SMM을 적용합니다.
오픈베이스 방법론(OPEN-SMM) 소개
-
표준화
국제표준을 준수한 표준 운영프로세스
정보시스템/인프라 표준 프로세스 기반의 체계적인 운영프로세스 수립
-
효율화
운영노하우가 축적된 효율화된 방법론
비용절감 및 비효율적 업무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효율성 극대화
-
최적화
고객사 환경에 최적화된 운영 방안
IT 운영환경 분석/평가를 통해 고객사에 최적화된 운영방안 제시
-
안정화
다수의 사이트 경험 기반 안정화 노하우
다수의 공공/기업 ITO 사업에서 검증된 안정화 노하우 적극 활용
OPEN-SMM 특징 및 기대효과
-
내/외부 변화에 유연한 적용
- 빠르게 변화하는 대내외(사용자 요구사항/법률) 환경변화에 유연한 적용
-
IT 서비스 수준 향상 및 유지관리
- SLA기반의 IT 서비스 수준관리를 통해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
-
IT 서비스 비용 절감 및 효율화
- 표준 프로세스 기반의 운영체계 개선을 통해 불필요한 비용 제거 및 효율 향상
-
대내외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
- 안정적/효율적인 IT 서비스 제공을 통해 대내외 사용자의 만족도 향상
오픈베이스 ITO 서비스의 특징
당사는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가와 20여 년 간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, 고객 IT서비스 업무의 프로세스 표준화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
Know-How
- 국내 최고 전문 엔지니어 보유
- 공공, 금융, 유통, 제조, 교육 등 다양한 산업
- 분야에서 ITO 서비스 수행 경험 보유
-
표준화된 서비스
- ISO20000 기반의 Best Practice를 통한 ITSM 서비스 체계
- 검증된 ITO방법론(OPEN-SMM)을 보유
-
고객지원체계
- SLA 기반 서비스 관리 체계를 통한 고품질 서비스 제공
- 주기적인 인터뷰를 통한 고객 요구 사항 파악 및 현장 업무에 반영
오픈베이스 ITO 서비스의 기대 효과
오픈베이스는 고객의 정보서비스 운영 안정화 및 업무 효율화를 실현하며, 이를 통한 고객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를 지향합니다.